Unbelievable
Menu
(다음으로 이동...)
Home
Introduce
Portfolio
▼
2013년 6월 1일 토요일
Unity3D Unlit/Transparent (Alpha) Shader
›
Shader "Unlit/Transparent (Alpha)" { Properties { _Alpha("Alpha", Range(0,1)) = 1 _MainTex("Texture", 2...
댓글 1개:
2013년 2월 27일 수요일
C# Using delegate event
›
public delegate void EventHandler(); public event EventHandler LoadCompleted = null;
2012년 12월 29일 토요일
CMake Could not create named generator Visual Studio
›
If you already installed Cygwin with cmake package, cmake command will execute in cygwin which does not support Visual Studio. In this cas...
2012년 12월 23일 일요일
Unity3D Rotate GameObject with mouse
›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RotateWithMouse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sensitivityX = 15.0f; public f...
댓글 1개:
2012년 10월 22일 월요일
Android likes a post on Facebook
›
public void onClick(View v) { Bundle params = new Bundle(); params.putString("post_id", mPostId); params.putString(Fa...
2012년 7월 20일 금요일
Unity3D Billboard
›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Billboard : MonoBehaviour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LateUpdate ...
2012년 6월 1일 금요일
Unity3D Rotate transform to vector direction
›
Vector3 direction; transform.rotation = Quaternion.FromToRotation(Vector3.forward, direction); or Vector3 direction; transform.forward = di...
›
홈
웹 버전 보기